
데님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풀어내며 패션의 경계를 넓히고 있는 유니섹스 데님 브랜드 조우(CHOWOO)가 25SS 2차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강조한 다양한 컴포트 웨어로 구성되며, 일상과 여행, 낮과 밤을 아우르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은 편안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에 있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재를 활용해 데님 특유의 질감을 유지하면서도 경량화된 착용감을 강조했다. 특히, 크로스 하트 자수 디테일이 추가돼 조우만의 감각적인 개성을 더했다.
여기에 스웻셔츠, 후디, 스웻팬츠 등 기존 제품군에 데님 워싱을 적용한 에디션 라인이 새롭게 포함되며, 모자와 가방 등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돼 더욱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해졌다. 기존의 조우 컬렉션을 사랑했던 고객들은 물론, 새로운 무드를 찾는 패션 피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우의 25SS 2차 컬렉션은 3월 19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홍대 및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3월 25일부터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2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돼 관심을 끌고 있다.
- 전병삼 작가, 2년 만의 국내 초대전 ‘VANITAS’… MCM HAUS에서 펼쳐지는 예술적 탐구
- 리조나레 괌, 특별한 휴식을 위한‘아일랜드 애프터눈 티’와 ‘마마르의 꽃피는 리조나레’공개
- 할매니얼룩, 촌스럽지 않게 입는 법…황우슬혜가 정답이다
- 클라라, 타이를 휘날리며…시크한 매력 폭발
- 오연서처럼 스웻셔츠 입기, 간절기 스타일링의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