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으로부터 영감받은 자유,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5 SS ‘NRN 컬렉션’

218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컬렉션이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2025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NRN 컬렉션’이 멀티 포켓 디테일과 여유로운 실루엣을 통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NRN(National Geographic Return to Nature)’이라는 이름처럼, 이번 컬렉션은 자연으로 돌아가는 감성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풀어냈다. 대표 제품으로는 ‘NRN 아웃포켓 후드 배색 초어 점퍼’와 ‘NRN 멀티포켓 스탠드넥 유틸리티 점퍼’가 꼽힌다. 멀티 포켓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더했고, 허리 스트링을 조절하면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후드 배색 초어 점퍼는 간절기에 입기 좋은 독특한 소재를 사용해 활용도가 높고, 유틸리티 점퍼는 나일론 립스탑 원단으로 내구성을 높이며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낸다.

높은 기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도 있다. ‘NRN 올오버프린트 셋업 셔츠’와 ‘NRN 가슴 포켓 세미오버핏 반팔 티셔츠’는 오버핏 실루엣으로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특히 자연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이 프린트된 원단을 사용한 셋업 셔츠는 컬렉션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준다. 섬세하게 배치된 포인트 라벨은 브랜드의 감성을 더욱 공고히 한다.

여성 고객을 위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NRN 셔링 우븐 셋업 후드 아노락 원피스’는 세미 오버핏에 허리 스트링을 적용해 실루엣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를 갖춘 이 제품은 봄·여름 시즌 야외 활동에 최적화돼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NRN 컬렉션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라인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 역시 실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와 맞물려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작년 첫선을 보인 NRN 컬렉션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해 출시 직후부터 주목을 받았다. 기존 아웃도어 콘셉트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NRN은 이번 시즌에도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하게 드러내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