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브의 레이가 봄을 앞두고 전혀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오프닝프로젝트가 공개한 2025 SS 캠페인 화보에서 레이는 ‘젠지 스타일의 정석’다운 감각과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캠페인의 콘셉트는 ‘Open up another Rei’. 기존의 러블리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넘나들며 레이의 숨겨진 얼굴을 끌어올렸다. 특히 눈길을 끈 건 ‘미니미’ 콘셉트. 레이와 꼭 닮은 또 다른 존재가 함께한 듯한 장면 속에서 그는 캐주얼 브랜드 오프닝프로젝트의 아이템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소화했다. 현장 관계자들이 연신 감탄을 터뜨릴 만큼, 레이의 스타일링과 표현력은 화보 전체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레이는 이번 컬렉션에서 스포티한 무드와 유틸리티 감성을 접목한 룩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버뮤다팬츠와 스커트를 비롯해, 기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아이덴티티 그래픽이 적용된 후드티와 스웻셔츠를 여성 크롭 기장으로 재해석한 제품들이 주목을 받는다. 다양한 사이즈의 백팩과 함께 매치한 스타일은 봄 시즌을 맞아 젠지 세대를 겨냥한 감각적인 제안으로 다가온다.

오프닝프로젝트 측은 이번 시즌 여성 라인과 젠지 타겟 강화를 위해 아이덴티티 로고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라인업 확장에 주력했다고 전했다. 또한 핫썸머를 겨냥한 티셔츠, 선글라스 등 다양한 신제품도 이어서 선보일 예정이며, 일본을 시작으로 한 해외 진출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오프닝프로젝트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레이의 셀피가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무신사를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네이버 등 주요 플랫폼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햇살처럼 찬란한 오렌지, 기은세가 전하는 봄의 기분
- [호텔가] 꽃피는 봄, 호텔마다 설렘 가득… 취향 따라 고르는 봄맞이 프로모션
- 따스한 햇살 아래, 어깨를 드러낸 아이린의 봄맞이 스타일링
- 사랑스러운 봄의 티샷, 김민지의 라운드룩
- 리본 블라우스와 플리츠 미니, 주시은이 선택한 첫 장면의 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