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는 순간 느껴지는 편안함과 세련된 실루엣, 행텐이 새로운 컴포트 팬츠 ‘프리무브(FREE MOVE)’를 선보이며 봄 시즌 남성들의 일상에 변화를 제안한다.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행텐은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프리무브 컴포트 팬츠’ 컬렉션을 통해 자유로운 움직임과 트렌디한 감성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이번 신제품은 와이드핏, 테이퍼드핏, 세미와이드핏 밴딩 슬랙스 등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다양한 체형과 취향을 반영했다.
프리무브 팬츠의 가장 큰 특징은 기능성 원단에서 비롯된다. 시원한 착용감을 위해 특수 가공된 원단을 적용했으며, 활동성이 뛰어난 2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일상 속에서도 제약 없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전체 허리에 삽입된 엘라스틱 밴드는 압박 없이 허리를 감싸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디자인 면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트렌디한 와이드핏은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편안함과 멋을 동시에 챙길 수 있으며, 테이퍼드핏은 발목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라인이 세련된 인상을 준다. 세미와이드핏 밴딩 슬랙스는 포멀한 자리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정제된 디자인을 갖춰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행텐 관계자는 “프리무브 팬츠는 단순히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이 아니라,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유롭게 움직이고 싶을 때, 스타일에 여유를 더하고 싶을 때. 행텐의 프리무브 팬츠는 옷장 속 믿을 수 있는 선택지로 자리 잡을 만한 아이템이다.
- 김윤희 아나운서, 민트빛 카디건 아래 드러난 레그라인…심쿵 유발 데이룩
- “둘째 갖고 싶어”…야노 시호 한마디에 추성훈 반응은?
- ‘신상출시 편스토랑’신혼인데도 대용량 본능 폭발…남보라, 사랑도 요리도 푸짐하게
- 남지현, 블랙 재킷 아래 숨겨둔 관능…시스루 스커트로 완성한 주말 룩
- 신애련, 레깅스 브랜드 창업자의 도심을 흔든 레깅스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