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웨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아디다스골프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오리지널스 골프 컬렉션’을 론칭하며,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스타일리시한 골프룩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여 주요 백화점에서 다채로운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오리지널스 골프 컬렉션’은 아디다스의 상징인 트레포일 로고를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의 정통성을 강조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를 접목시켜 차별화된 골프 스타일을 완성했다. 블루, 화이트, 그린, 옐로우 등 생동감 넘치는 컬러 팔레트와 프린트 패턴은 필드 위에서 개성을 드러내기에 충분하다. 특히, 의류뿐만 아니라 스탠스미스 골프, 슈퍼스타 골프, 삼바 골프 등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스니커즈를 골프화로 재해석한 풋웨어 라인은 골퍼들의 패션 감각을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최초로 선보이는 가젤 골프화 역시 이번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팝업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각 팝업 행사에서는 컬렉션 제품 구매 시 오리지널스 골프만의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며,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양말, 골프 타월, 헤드 커버 등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포토매틱 부스를 운영하여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디다스골프의 ‘오리지널스 골프 컬렉션’은 골프웨어의 고정관념을 깨고,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골퍼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팝업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아디다스골프가 추구하는 혁신적인 골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 궁중비책 선케어, 美 FDA 인증 획득…글로벌 시장 공략 ‘청신호’
- 한소희, 뉴욕 한복판에서 펼친 ‘엑센트 룩북’
- 봄바람 따라, 진지희의 벚꽃 스쿨룩
- 지센, 20주년 고객 사랑 보답 캠페인 진행
- 토니모리, 안동 산불 이재민 위해 따뜻한 손길…1억 원 상당 생필품 긴급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