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두피 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스칼프 컬렉션’ 4종을 완성했다.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크럽’과 ‘토닉’이 그 주인공이다.
모로칸오일은 천연유래 성분과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구현한 ‘보태니컬 테라피 블렌드’를 핵심으로, 두피의 진정과 혈액순환 촉진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 통해 가려움 등 다양한 두피 고민을 완화하고,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컬렉션은 총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먼저 ‘퓨리파잉 스크럽’은 아르간 쉘 파우더를 활용한 저자극 딥 클렌징 제품이다. 오염물 제거는 물론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아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살리실산과 멘톨, 보태니컬 테라피 블렌드가 함유돼 피지 조절과 진정, 정화 효과를 더하며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율도 높여준다.
함께 출시된 ‘스칼프 밸런싱 샴푸’와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는 두피는 물론 모발까지 관리하는 복합 기능 제품이다.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모공 깊숙이 클렌징해주며, 세정력과 함께 붉은 기와 화끈거림 완화에도 탁월하다. 보습과 진정 효과로 두피를 안정시키고, 사용 후에도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유지할 수 있어 스타일링에도 도움이 된다.
네 번째 제품인 ‘리바이탈라이징 스칼프 토닉’은 데일리 두피 에센스로, 특히 얇고 힘 없는 모발을 가진 이들에게 추천된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두피가 기름지지 않도록 하면서도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두피를 보호하고 강화해준다. 멘톨 성분이 청량한 사용감을 선사하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외출 전이나 열감이 느껴질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의 ‘스칼프 컬렉션’ 4종은 SSG닷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카카오톡 선물하기, 주요 백화점 및 모로칸오일 공식 입점 살롱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홍화연, 순백 목련 아래 드러낸 봄날의 절정 – 청순함과 시크함의 관능적 공존
- 김나영, 그린 아우터로 거리를 사로잡다… 시선 집중 초록 패션
- 장규리, 니트 뷔스티에로 완성한 싱그러운 봄 데일리룩
- 파리의 봄, 거울 속 김소현의 감성 한 컷
- 최리, 절벽 끝에서 빛난 압도적 청순 섹시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