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렌치 감성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아이콘 장원영과 함께 25 썸머 컬렉션 ‘Kate by’를 선보이며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90년대 슈퍼모델 케이트 모스의 젊은 시절을 담은 사진집 ‘Kate’에서 영감을 받아, 꾸밈없는 자연스러움을 로라로라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트 모스의 초상을 모티브로, 내추럴한 패브릭과 실루엣, 차분한 컬러를 사용하여 티셔츠, 블라우스, 니트,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빈티지한 크랙 로고 티셔츠, 프릴 디테일 카디건, 퍼프 소매 윈드 재킷 등은 여름 시즌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원영은 이번 화보에서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로라로라의 썸머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루즈핏 티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거나, 레드 로고 티셔츠와 데님을 활용해 프렌치 시크 스타일을 연출하는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장원영 특유의 자연스러운 분위기는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로라로라의 25 썸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W 콘셉트 등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및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용산 아이파크몰 매장에서도 로라로라의 최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공개될 새로운 라인업과 스페셜 컬렉션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 아이의 첫 롤러코스터부터 창의력 수업까지…레고랜드, 3년의 성장과 내일을 말하다
- 다솜, 벚꽃보다 눈부신 봄날의 뒤태
- 김재경, 아이스크림보다 달콤한 봄날의 ‘러블리 그레이룩’
- 나연, 니 하이 삭스로 완성한 청량+섹시 하이틴룩
- 노은지, 연보라 원피스에 베이지 부츠… 감성과 실용성 모두 챙긴 여행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