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슬전’ 고윤정, 천사표 매력으로 안방극장 ‘올킬’

293
/사진=tVN
/사진=tVN

배우 고윤정이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선보이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산부인과 레지던트 1년 차 오이영 역을 맡아, 동료들의 시기와 질투 속에서도 꿋꿋하게 성장하는 모습은 물론, 사랑 앞에서는 숨길 수 없는 ‘오어캣 모드’를 발동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고윤정은 극 중 오이영 캐릭터를 통해 단순한 의사 역할을 넘어선 인간적인 면모를 깊이 있게 그려내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동기 김사비의 질투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그녀를 이해하고 감싸 안는 따뜻함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사랑에 빠진 오이영의 솔직하고 귀여운 모습은 극의 활력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광대 승천’을 유발하고 있다.
‘언슬전’ 속 고윤정은 단순히 사랑스러운 캐릭터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이 성장하는 인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실수를 통해 배우고, 동료들과의 관계 속에서 성장하는 오이영의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응원을 얻고 있다.
섬세한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는 고윤정. 앞으로 그녀가 ‘언슬전’을 통해 보여줄 더욱 다채로운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
#고윤정 #언젠가는슬기로울전공의생활 #오이영 #천사매력 #오어캣모드 #성장캐릭터 #tvN드라마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