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라스’서 밝히는 ‘아는 형수’ 섭외 비화! 월클 아저씨 등극?!

246
/사진=MBC플러스
/사진=MBC플러스

가수 케이윌이 ‘라디오스타’에 출연, 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화제를 예고한다. 특히 신동엽의 아내인 선혜윤 PD 섭외 비결부터, 반전 뮤직비디오로 해외 팬들을 사로잡은 사연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케이윌은 ‘형수는 케이윌’에서 ‘아는 형수’ 코너를 통해 거미, 손연재 등 의외의 인맥을 자랑하며 섭외력을 과시한다. 그는 “이렇게 섭외할 수 있는 여자분들이 많은 줄 몰랐다”며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지혜, 백지영 등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은 그의 섭외 능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사진=MBC플러스
/사진=MBC플러스

특히 선혜윤 PD 섭외 비화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거 방송에서 맺은 인연을 바탕으로 섭외에 성공했다는 케이윌은, 두 사람 사이에 숨겨진 특별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케이윌은 서인국, 안재현 등이 출연한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가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월클 아저씨’로 등극한 사연도 공개한다. 뮤직비디오의 반전 스토리에 매료된 해외 팬들의 반응 영상과 댓글들이 쏟아지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했다고. 이후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비에 서인국, 안재현이 다시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고 덧붙였다.
자신을 ‘못생긴 애 중에 제일 잘생긴 가수’라고 칭하게 된 팬의 피켓 일화와 함께, 앨범을 낼 때마다 잘생겨진다는 이야기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밝힐 예정이다.
‘형수님들’과 함께 유튜브를 접수하고, 예능감으로 토크쇼까지 사로잡은 케이윌의 활약은 오는 2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케이윌의 유쾌한 입담과 함께, 그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MBC플러스
/사진=MBC플러스

#케이윌 #라디오스타 #아는형수 #선혜윤PD #월클아저씨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