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A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 씨름 선수 박정우와 딸 도아가 펼치는 좌충우돌 식사 예절 도전기가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저격할 예정이다. 27일 방송되는 18회에서는 ‘모래판 위 다비드’ 박정우가 딸 도아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식사 예절 교육 현장이 공개된다.
평소 음식을 좋아하는 도아를 위해 박정우는 쪽갈비를 활용한 식사 예절 교육에 나선다. 하지만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힌다. 어른보다 먼저 음식에 손을 뻗는 도아를 제지하자, 서러움에 폭풍 눈물을 터뜨린 것. 스튜디오에서는 MC 도경완-장윤정 부부와 이현이가 도아의 귀여운 모습에 어쩔 줄 몰라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박정우는 눈물의 식사 예절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을까.
과거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이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치즈 뽀뽀 재연에도 도전한다. 박정우는 도아에게 깜짝 치즈 뽀뽀를 시도하지만, 도아는 질색하며 격렬하게 거부한다. 예상치 못한 도아의 반응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었다고 한다. 굴욕에도 굴하지 않고 박정우가 치즈 뽀뽀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식사 예절 교육의 하이라이트는 ‘마시멜로 테스트’다. 빵을 좋아하는 ‘빵도아’ 도아는 눈 앞에 놓인 케이크를 참기 위해 필사적인 노력을 기울인다. 특히 반려견 성탄이와 함께 진행된 마시멜로 테스트는 더욱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과연 도아가 유혹을 이겨내고 더 많은 케이크를 획득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0개월 도아의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식사 예절 교육 현장은 오는 4월 27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ENA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아이의사생활 #박정우 #도아 #식사예절 #마시멜로테스트 #ENA예능
- 이엘리야의 간절기 캐주얼룩, 기찻길 위 자유로운 감성
- 고윤정, ‘언슬전’ 속 리얼 수술복 스타일링 화제
- 김도연의 시크 & 로맨틱 믹스매치, 마리끌레르 영화제에서 빛나다
- 제시카 알바의 황소자리 시즌, 스타일과 힐링이 공존한 순간들
- 김영철, 이영애와 25년 인연 재회…스트라이프 시밀러룩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