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미니 6집 ‘DESIRE : UNLEASH’ 프로모션 대공개

184
사진=빌리프랩
사진=빌리프랩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미니 6집 ‘DESIRE : UNLEASH’ 발매를 앞두고 대규모 프로모션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7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5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의 프로모션 캘린더를 공개했다. 영상은 어둡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공간을 배경으로 구성됐으며 1인칭 시점 연출을 통해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화면 곳곳에 배치된 다양한 콘텐츠 공개 일정은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증폭시켰다.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새 앨범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풀어낸 단편 영화 ‘DESIRE Concept Cinema’를 제작했다. 이 작품의 티저는 6월 7일, 본편은 12일 공개된다. 팬들은 본편 공개에 앞서 11일 영화관에서 개최되는 ‘DESIRE Concept Cinema Premier Event’에서 영상을 먼저 감상할 수 있다.

이어 16일부터 21일까지 ‘MAKE’, ‘YOU’, ‘MINE’, ‘ENGENE’ 총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필름과 포토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는다. 22일에는 트랙리스트 포스터, 23일에는 앨범 프리뷰가 각각 공개된다. 신보 ‘DESIRE : UNLEASH’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6월 5일에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DESIRE : UNLEASH’는 사랑하는 대상을 향한 욕망을 엔하이픈 특유의 감성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이번 신보는 새로운 챕터를 열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으며 글로벌 팬덤의 관심이 연일 고조되고 있다. 특히 감정의 깊이를 더욱 섬세하게 풀어낸 스토리텔링으로 한층 성장한 음악 세계를 예고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앨범 발매 당일인 6월 5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팬 쇼케이스를 열고 팬덤 ‘엔진(ENGENE)’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이 자리에서 신곡 무대는 물론 앨범 작업 비하인드와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