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 첫 다큐멘터리로 팬심 저격

241
사진=언코어
사진=언코어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데뷔 과정을 고스란히 담은 다큐멘터리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데뷔 다큐멘터리 ‘우리들의 시와 소설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의 예고편을 공개하고, 상영회 및 무대인사 개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데뷔 앨범 ‘이터널티(ETERNALT)’와 관련된 다양한 촬영 현장이 생생하게 담겼다. 멤버들은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영상 중간 “가능성을 보여주고 싶었다”, “앞으로 낼 앨범들이 사람들이 흥얼거리기 편한 노래였으면 좋겠다”는 멤버들의 진솔한 목소리가 흘러나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첫 다큐멘터리에 대한 기대감은 단숨에 치솟았다.

‘우리들의 시와 소설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프로젝트 7’ 파이널 무대 이후부터 공식 데뷔에 이르기까지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걸어온 여정을 기록했다. 데뷔 앨범 ‘이터널티’ 제작 과정 전반과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 뮤직비디오 촬영 장면 그리고 멤버들의 피나는 노력과 솔직한 인터뷰까지 하나하나 빠짐없이 담아냈다.

특히 이번 다큐멘터리는 총 3개 챕터로 구성됐다. 각 챕터는 멤버 개개인의 찰나를 기록하며 이들이 어떻게 하나의 팀으로 완성돼 가는지를 사실적으로 그렸다. 좌절하고, 울고, 웃으며 한 걸음씩 성장해 나가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진솔한 이야기는 팬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카메라는 멤버들의 떨림과 숨결 하나까지 포착하며, 무대 뒤편에서 벌어진 눈물과 웃음을 고스란히 전한다.

본편은 오는 5월 12일부터 26일까지 매주 월요일 클로즈 유어 아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5월 4일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는 다큐멘터리 선공개 스트리밍 상영회와 멤버들의 무대인사가 마련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무대인사를 통해 직접 다큐멘터리를 소개하고, 상영회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멤버들이 오랜 시간 준비해 온 만큼, 팬들과 함께 첫 다큐멘터리의 순간을 나누고 싶어한다”며 “현장을 찾은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5월 24일과 25일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구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클로저 모멘츠(CLOSER MOMENTS)’를 연다. 이어 6월 1일 일본 요코하마, 14일 오사카, 21일 홍콩, 28일 타이베이까지 총 5개 도시를 순회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