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포르투갈 명문대생들이 고려대 캠퍼스 투어에 나서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5월 1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포르투갈 수재들은 외대 청강에 이어 고려대를 방문, 호스트 미구엘이 준비한 특별 가이드의 등장에 더욱 흥미진진한 시간을 보낸다. 특히, 세븐틴이 연결해 준 가이드와 미구엘의 인연은 MC 김준현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에서는 이들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친구들은 고려대의 캠퍼스 규모에 압도적인 반응을 보였다. “포르투갈의 17개 대학을 합쳐 놓은 것 같다”며 놀라움을 표현했고, 캠퍼스 곳곳에 숨겨진 쇼핑몰, 지하 벙커 등 상상 초월의 공간들에 충격을 받는다. 한국인조차 놀랄 만한 고려대의 숨겨진 명소들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포르투갈 친구들의 눈을 통해 새롭게 발견하는 고려대의 모습에 큰 재미를 느낄 것으로 예상된다. 5월 1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포르투갈 #고려대 #캠퍼스투어 #미구엘 #세븐틴 #김준현 #MBC에브리원
- ‘약한 영웅2’ 려운, 낭만과 의리 담은 ‘바쿠’ 완벽 변신
- “옷이 스치는 소리까지 줄인다”… 데상트골프, 퍼포먼스 강화로 골프웨어 시장 공략 나서
- 헤일리 비버의 블랙 슬리브리스룩, 올여름 시크미 정점 찍다
- 장원영, 볼륨감 넘치는 헤어 스타일링
- 송세라의 플라워 모먼트, 심플한 데일리룩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