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포르투갈 친구들이 한국인의 사격 실력에 감탄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5월 8일 방송에서는 포르투갈 군 미필자들과 한국 군 미필자들의 페인트 볼 서바이벌 대결이 펼쳐져 흥미를 더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고려대 학생들의 초대로 가평 MT를 떠난 포르투갈 친구들이 페인트 볼 서바이벌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은 과거 ‘폴란드 편’에서 폴란드 미필 친구들과 대한민국 예비군 제작진의 서바이벌 대결이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미필 대 미필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포르투갈 친구들은 한국인들의 뛰어난 사격 실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한국인들은 총 다루는 법이 유전자에 새겨져 있냐”라며 감탄을 표했다고 한다. 특히 하루짜리 교육만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포르투갈 친구들과 입대를 앞둔 한국 대학생들의 대비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군필 MC 김준현조차 “게임 좀 해봤네?”라며 긴장하게 만든 미필 VS 미필 빅 매치의 결과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과연 포르투갈 친구들은 한국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통해 어떤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될까? 시청자들은 이번 방송을 통해 예측불허의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포르투갈 #페인트볼서바이벌 #김준현 #미필대결 #MBC에브리원
- ‘언슬전’ 고윤정, 휴먼부터 로맨스까지 팔색조 매력 발산
- 안재현, ‘나 혼자 산다’서 20년 절친들과 ‘땀뻘뻘’ 농촌 체험
- 바지 위에 바지가 신의 한수? 나나, 레이어드 조거팬츠로 완성한 스포티룩
- 이주빈, 레드 미니백 하나로 시선 강탈한 블랙 시크룩
- 서효림, 체크 플리츠 스커트로 완성한 하이틴 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