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스톤헨지의 영감을 담은 프리미엄 캐리어 출시

189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영국 스톤헨지의 웅장함을 담아낸 ‘스톤헨지 캐리어’를 새롭게 선보이며 여행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여행의 품격을 높이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스톤헨지 캐리어는 수천 년의 역사를 지닌 스톤헨지의 견고함과 균형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돌무더기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외관과 중앙의 메탈 로고는 시각적인 강렬함을 선사하며, 스크래치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와 롤러 패턴 가공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더네이쳐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제트-액슬’ 바퀴는 소음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무게 저울 기능이 탑재된 손잡이는 여행 전 수하물 무게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TSA 인증 잠금장치는 해외여행 시 보안 검색의 편의성을 높인다. 블랙과 아이보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추후 미니 20인치 모델도 출시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스톤헨지 캐리어에 대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 “여행의 새로운 동반자가 될 것 같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단순한 여행 가방을 넘어, 여행 경험을 풍요롭게 만들어줄 프리미엄 캐리어로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톤헨지캐리어 #여행용캐리어 #제트액슬 #프리미엄캐리어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