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예측 불가능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웨더 코트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갑작스러운 비, 바람, 기온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웨더 코트는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헌터의 ‘워터프루프 클린 라이트 웨이트 레인 코트’는 멀티 코디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가벼운 소재와 활동적인 디자인 덕분에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인체공학적 입체 패턴은 활동성을 극대화하며, 통기성 좋은 소재는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방수, 발수 기능은 물론 방풍 기능까지 갖춰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걱정 없이 활동할 수 있다.

듀베티카의 ‘레지아 미드 재킷’은 TPO에 제약 없이 활용 가능한 데일리 아우터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출근룩에도 매치하기 용이하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허리 스트링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보온성과 부드러운 착용감까지 겸비해 간절기 날씨에 유용하다.

노스페이스의 ‘1994 마운틴 재킷’은 독특한 배색과 노스페이스의 기술력이 결합된 제품이다. 헤리티지 모델인 마운틴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기능성을 유지하면서도 크롭 기장과 캐주얼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소프트 안감을 더해 착용감을 높였으며,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된 웨더 코트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자신에게 맞는 웨더 코트를 선택하여 날씨 변화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겨보자.
#헌터 #듀베티카 #노스페이스 #웨더코트 #레인코트 #간절기패션 #아웃도어룩 #데일리룩
- ‘내 아이의 사생활’ 장윤정, 아들 연우에게 0.1점 감점… 이유는?
- ‘노무사 노무진’, 정경호X설인아X차학연, 환상의 ‘무진스’ 팀워크 예고
- 하영, 테이블웨어 룩에 로맨틱 감성 더했다
- 전혜빈, 우디방에서 완성한 러블리 셔츠 룩
- 김동현, UFC 랭킹 7위 맞아? ‘히든아이’서 쫄보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