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코보가 선케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블러 피니쉬 선 쿠션’을 지그재그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선크림과 피니쉬 파우더의 장점을 결합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뜨거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블러 피니쉬 선 쿠션’은 쿨링 워터리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실키한 파우더로 변하는 독특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빙하수와 코튼씨추출물 함유로 피부 보습과 진정에도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알파인 윌로우 허브 성분이 피지 케어를 도와 번들거림 없이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컬러는 화이트 톤의 ’00 퓨어’와 파스텔 블루 톤의 ’01 코튼 블루’ 두 가지로 출시되어, 자신의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전에는 프라이머처럼, 메이크업 후에는 피니쉬 파우더처럼 활용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특히 피부 온도 감소 및 보습 효과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한국 비건 인증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토코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3일 오후 8시 지그재그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블러 피니쉬 선 쿠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과 함께 구성된 듀오 세트 역시 동일한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토코보 스티커와 시카 카밍 선 세럼 샤쉐 2매가 추가로 증정된다. 5월 12일부터 18일까지는 지그재그에서 단독으로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일한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톤 보정 및 산뜻한 마무리감까지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토코보의 ‘블러 피니쉬 선 쿠션’은 다가오는 여름, 끈적임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이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토코보 #블러피니쉬선쿠션 #지그재그 #선쿠션 #비건화장품 #여름필수템
- ‘히든아이’, 전청조 사건 집중 분석… 사기 풀코스 낱낱이 파헤친다
- 안정환, 집밥 설움 폭발? “혜원이가 맛있는 거 다 먹어”
- ‘미스터트롯3’ 광주 콘서트, 열정과 감동으로 물들이다
- 딘트, 로맨틱 리조트룩 컬렉션 공개…올여름 여심 저격
- 에녹, ‘불후의 명곡’ 홀리다… 뮤트롯 장인의 감성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