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 아르헨티나에서 블랙핑크 지수 ‘인맥 과시’

646
/사진=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사진=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 박명수가 아르헨티나 여행 중 블랙핑크 지수와의 친분을 자랑해 화제다. 5월 13일 방송에서는 박명수, 최다니엘, 이무진이 아르헨티나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하는 두 번째 날 여정이 공개된다. 김대호는 스튜디오에서 이들의 여행을 지켜보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세 사람은 아르헨티나 문화 예술의 중심지 라 보카를 방문한다. 탱고의 본고장인 라 보카에서 이들은 즉석 탱고 강습을 받게 된다. 특히 최다니엘은 의문의 여성에게 이끌려 무아지경 탱고를 추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무진은 “이런 거 안 해봤어요”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는 반면, 박명수는 비명까지 질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박명수는 현지인에게 블랙핑크 지수와의 친분을 자랑하며 눈길을 끈다. 그는 “블랙핑크 지수, 마이 프렌드”를 외치며 지수와 찍은 사진을 보여주고, 최근에 지수에게 메시지를 받았다고 강조해 주변을 폭소케 한다. 과연 박명수가 아르헨티나에서 지수의 이름을 외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시청자들은 박명수의 엉뚱한 매력과 출연진들의 좌충우돌 아르헨티나 여행기에 큰 재미를 느낄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은 5월 13일 저녁 8시 30분에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대한가이드2 #박명수 #최다니엘 #이무진 #블랙핑크지수 #아르헨티나여행 #라보카 #탱고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