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게,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에 럭셔리 부티크 오픈

770
/사진=브레게
/사진=브레게

브레게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하며, 럭셔리 시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유서 깊은 헤리티지와 장인 정신을 담은 공간에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문을 연 부티크는 브레게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들을 섬세하게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워치 케이스 밴드의 플루팅 패턴을 모티프로 한 쇼케이스 디자인, 기요셰 기법을 연상시키는 카펫 패턴, 그리고 브레게 블루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밝은 톤의 마블 소재는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으며, 방문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사진=브레게
/사진=브레게

특히, 이번 부티크는 국내 여섯 번째 매장으로서 브레게 부티크 중 가장 넓은 VIP 상담 공간을 자랑한다. 고객들은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브레게의 타임피스를 경험하고, 독보적인 기술력과 예술성이 집약된 다양한 컬렉션과 함께 메종 창립 25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2025년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브레게는 이번 부티크 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브레게의 새로운 부티크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2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레게의 역사와 정신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특별한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브레게
/사진=브레게

#브레게 #Breguet #롯데에비뉴엘월드타워점 #브레게부티크 #럭셔리시계 #2025신제품 #워치메이킹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