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스마라의 아이코닉 아이템, 휘트니 백이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에디션으로 돌아온다. 휘트니 미술관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가방은 건축적 영감과 이탈리아 장인 정신의 조화로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이번 10주년 에디션은 휘트니 백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쇼윈도 디스플레이와 함께 전 세계 12개 주요 도시에서 한정 선론칭된다. 특히 서울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오버사이즈와 마이크로 버전의 조합을 통해 초현실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새로운 에디션은 부드러운 핑크, 실버, 골드 등 13가지 컬러와 6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특히 휘트니 미술관 외관을 연상시키는 알루미늄 컬러는 레드 나파 소재 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모든 휘트니 백에는 ‘Designed by Renzo Piano Building Workshop’ 문구가 각인되어 소장 가치를 높인다.
막스마라는 5월 20일 뉴욕 휘트니 미술관에서 열리는 휘트니 갈라 이벤트로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휘트니 백은 막스마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및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막스마라 #휘트니백 #WhitneyBag #10주년 #스페셜에디션 #청담플래그십스토어 #휘트니미술관 #렌조피아노
- 이민호, 아시아 팬심 녹인 ‘민호버스’ 투어 대성공
- 전영록, ‘수밤’서 50주년 기념 감동 무대 선사
- 하이모, 예비부부 위한 ‘해피 웨딩’ 프로모션
- 드라마 PD 꿈을 현실로! 방송영상인재교육원 10기 모집
- 전소연, 플래티넘 블론드 숏컷으로 레전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