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지드래곤이 ‘정형돈의 제목없음TV’에 출연, 정형돈과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에서 지드래곤은 특유의 거침없는 예능감과 솔직한 입담으로 정형돈을 쥐락펴락하며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편안한 이부자리 토크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 지드래곤은 정형돈에게 암바를 시도하거나, 구독자 수를 놓고 밀당을 하는 등 시작부터 폭발적인 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지드래곤은 과거 ‘무한도전’ 출연 당시 정형돈에게 패션적으로 영향을 받았다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신발을 구겨 신는 등 기존의 틀을 깨는 정형돈의 자유분방함에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지만, 곧바로 이어지는 정형돈의 패션 지적에 지지 않고 맞받아치는 등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군 복무 중 정형돈에게 전화했던 에피소드, ‘무한도전’ 동묘 방문 소감 등 다양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늘(14일) 박명수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 출연하여 15년 만에 재회한 박명수와의 새로운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난 10일과 11일 도쿄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및 호주 11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지드래곤 #정형돈 #형용돈죵 #제목없음TV #할명수 #GDWORLDTOUR #위버맨쉬
- 부가부, 콩제슬래드와 만나 탄생한 특별한 유모차 선봬
- 서울메타위크 2025, 혁신적인 AI 미래를 조망한다
- 오드리선, 유기농 생리대 최대 58% 할인
- 홍화연, 청순미 폭발한 화이트 슬리브리스 룩
- ‘라디오스타’ 비비, ‘밤양갱’ 신드롬 넘어선 음악·연기 열정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