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의 ‘나의 봄의 이유’, 원곡과 또 다른 울림

194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이 팬들을 위한 진심 어린 노래 선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촉촉이 적셨다.

지난 13일 수빈은 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의 봄의 이유’ 커버 영상과 음원을 각각 공개했다. 이 곡은 2020년 발매된 폴킴 정규 2집 수록곡으로 서정적 멜로디와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다.

수빈은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기반으로 편곡해 원곡의 감성을 더욱 진하게 담아냈다. 담담하면서도 힘 있는 그의 목소리는 사랑하는 이와의 시간을 오래 간직하고 싶은 마음을 고스란히 전했다. 정제된 감정선과 섬세한 표현이 곡 전체를 감싸며 깊은 울림을 더했다.

영상에는 수빈의 일상도 고스란히 담겼다. 독서를 하고 일기를 쓰며 하루를 정리하는 그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화면에 포착됐다. 무엇보다 그 일상에는 언제나 팬덤 ‘모아’가 있었다. 수빈은 월드 투어와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 활동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팬들에게 자신의 진심을 전하고자 시간을 쪼개 영상을 제작했다.

그는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오래전부터 봄이 되면 이 노래를 제 목소리로 들려주고 싶었다”라며 “가사에 담긴 메시지가 제 마음이라고 생각하고 들어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모아들만 함께해 준다면 제 안의 개화는 무한할 것이다. 늘 감사하다. 조금 늦었지만 모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현재 월드 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 – EP. 2-’를 진행 중이다. 지난 3월 7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포문을 연 이번 투어는 바르셀로나, 런던, 베를린, 파리, 암스테르담 등 유럽 주요 도시에서 성황리에 이어졌다. 이들은 오는 17~18일 오사카, 24~25일 도쿄 공연을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