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로트와 예능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박군이 이번엔 드라마에 출격한다.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며 ‘대세’로 자리매김한 박군이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당신의 맛’에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군은 20일 방송되는 ‘당신의 맛’ 4회에 특별 출연한다. ‘당신의 맛’은 대기업 후계자 한범우가 식품사업을 키우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합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로맨스 드라마다.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테이블 식당을 운영하는 고집불통 셰프 모연주와 한범우의 갈등과 성장 과정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 배나라, 홍화연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해 호평을 얻고 있다.
이번 회차에서 박군은 극중 ‘가수 박군’ 역할로 등장해 현실과 드라마의 경계를 허문다. 실제와 다름없는 모습으로 화면에 등장해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드라마에 친근하고 밝은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군은 그간 예능 프로그램과 무대에서 보여준 꾸밈없는 모습으로 ‘국민 사위’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드라마 출연은 그가 예능을 넘어 연기 영역까지 도전장을 내민 셈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박군은 극중 짧은 등장에도 존재감을 발휘하며 분위기를 환기시켰다”며 “예능에서 보여줬던 유쾌한 매력이 드라마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고 전했다. 제작진 역시 박군의 등장으로 한층 다채로운 전개가 가능해졌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박군의 출연은 단순한 카메오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트로트 가수에서 예능인으로 그리고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멀티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기 때문이다. 그가 보여줄 새로운 얼굴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이유다. 팬들 사이에서도 “박군의 연기 도전이 반갑다”, “드라마 속 박군이 어떤 역할을 할지 기대된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군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월화드라마 ‘당신의 맛’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ENA에서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에는 지니 TV와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이번 박군의 출연이 시청률 상승에 어떤 영향을 줄지 그리고 그가 향후 정식 배우로서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 ‘더 트롯쇼 IN JAPAN’, 日 열도 흔든 감동의 무대
- 홍현희, ‘라디오스타’ 접수! 예능 가족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 ‘수요일 밤에’, 첫사랑 소환! 안성훈 25년 짝사랑 고백
- 청량함 그 자체, 박진희의 데님 셔츠 여름룩
- 권은빈, 올화이트 점프수트로 완성한 뷰티 페어 여신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