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면 100% 이너웨어’ 출시…여름에도 산뜻하게

198
/사진=무인양품
/사진=무인양품

무인양품이 천연 소재의 장점을 극대화한 ‘산뜻한 면 이너웨어’를 출시하며 올여름 기능성 이너웨어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소비자들은 피부에 직접 닿는 이너웨어인 만큼, 쾌적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은 무인양품의 신제품에 주목하고 있다.
무인양품은 ‘기분 좋은 삶과 사회의 실현’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자연 소재를 활용한 의류 제품 개발에 꾸준히 힘써왔다. 그 결과 탄생한 ‘산뜻한 면 이너웨어’는 흡습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면 소재를 100% 사용하여 땀이 많은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는 실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촉감을 더욱 부드럽게 했다.

/사진=무인양품
/사진=무인양품

이번 시즌 ‘산뜻한 면 이너웨어’는 이전 제품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모든 원단을 면 100%로 업그레이드했다. 이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로, 여성, 남성, 아동 등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에 맞춰 폭넓은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여성용 라인업은 얇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얇은 산뜻한 면 이너웨어’와 땀 흡수 패드가 부착된 ‘땀 흡수 패드 부착 산뜻한 면 이너웨어’ 두 가지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무인양품은 “앞으로도 천연 소재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삶’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의식주 전반에 걸쳐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임을 밝혔다. 현재 ‘산뜻한 면 이너웨어’는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되고 있으며, 무인양품은 사계절 내내 착용하기 좋은 클래식 이너웨어 라인업도 상시 판매하고 있다.

/사진=무인양품
/사진=무인양품

#무인양품 #MUJI #산뜻한면이너웨어 #여름이너웨어 #천연소재 #면100프로 #기능성이너웨어 #쾌적한착용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