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중비책의 ‘수딩 센서티브 데일리 워시’가 ‘2025 화해 어워드’에서 바디·여성 청결제 부문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를 차지했다. 천만 소비자의 리뷰를 바탕으로 한 이번 수상은 제품의 뛰어난 품질과 사용자 만족도를 입증하는 결과로 풀이된다.
이번 수상은 38만 개 이상의 제품과 930만 건에 달하는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엄정하게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실제 사용자들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 만큼,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수딩 센서티브 데일리 워시’는 98% 이상 식물 유래 성분과 약산성 포뮬라로 민감한 Y존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함유한 젤 타입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며,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 5-Star 획득으로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다. 백작약, 쑥, 익모초 등 궁중 비법 성분 함유로 세정은 물론 피부 보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10초 만에 잔여물 없이 세정되는 것은 물론, 칸디다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유해균 3종 99% 제거 및 탈취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궁중비책은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최대 2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좋은 기회다.
#궁중비책 #수딩센서티브데일리워시 #화해어워드 #여성청결제 #올리브영 #비건뷰티
- 파크 하얏트 부산, 해운대암소갈비와 손잡고 ‘플로깅’
- ‘내 아이의 사생활’ 태하, 코타키나발루서 ‘아기 족장’ 변신
- 폴라, 예술을 입다…압구정 부티크 오픈
- ‘수요일 밤에’ 장윤정, ‘장공장장’ 정체 공개… 트롯 여왕의 반전 부캐 탄생기
- ‘라디오스타’ 최여진, 결혼 루머에 ‘노빠꾸 해명’…교주설까지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