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금지’ 류현경, 주차 시비도 스릴러로 만드는 현실 연기

161
/사진=에일리언컴퍼니
/사진=에일리언컴퍼니

배우 류현경이 영화 ‘주차금지’에서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1일 개봉한 영화 ‘주차금지’에서 류현경은 평범한 직장인이자, 주차 문제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연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류현경은 직장 내 스트레스, 비정규직의 불안함, 주차난 등 현대인들이 겪는 현실적인 고충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공감을 자아낸다.
류현경은 특히 주차 시비로 인해 점차 극한의 상황으로 내몰리는 연희의 불안과 공포를 실감나게 그려내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김뢰하와 벌이는 격렬한 액션 장면에서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생생함을 더했다는 평가다.
류현경은 이번 영화를 통해 스크린 복귀를 성공적으로 알렸으며,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녀는 이미 영화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 ‘기도하는 남자’, 드라마 ‘트롤리’, 디즈니+ ‘카지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장편 연출작 ‘고백하지마’로 서울독립영화제에 초청받으며 연출가로서의 가능성도 인정받았다.
류현경의 현실적인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주차금지’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에일리언컴퍼니
/사진=에일리언컴퍼니

#류현경 #주차금지 #영화주차금지 #현실연기 #생활밀착형스릴러 #에일리언컴퍼니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