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요일 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NCT 도영이 충격적인 알레르기 검사 결과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이다. 평소 건강 관리에 힘쓰는 것으로 알려진 도영이 예상치 못한 알레르기 반응에 당황하는 모습이 예고돼 더욱 관심을 모은다.
방송에서는 도영이 최근 감기약 복용 후 알레르기 증상으로 응급실에 갔던 경험을 털어놓는다. 그는 “혼자 응급실에 가는 것은 정말 무서운 경험이었다”며 당시의 긴박했던 상황을 전한다. 이를 계기로 건강 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알레르기 검사를 받게 되었다고.

검사 결과 확인을 위해 병원을 찾은 도영은 예상치 못한 결과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평소에는 전혀 알레르기 반응을 느끼지 못했던 특정 물질에 대한 알레르기가 발견돼 충격을 더한다. 도영은 “상상도 못 했던 것”이라며 당혹감을 드러낸다. 과연 그를 놀라게 한 알레르기 유발 물질은 무엇일까?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도영이 낯선 집 앞에서 비밀번호를 누르려다 당황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오류 알림에 “뭐였지?”라며 난감해하는 그의 모습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연 그가 방문한 곳은 누구의 집일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청자들은 도영의 솔직하고 인간적인 모습과 함께 뜻밖의 알레르기 소식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의 경험은 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나혼자산다 #NCT도영 #알레르기 #응급실 #건강관리 #싱글라이프
- ‘사콜 세븐’ 천록담, 눈물의 재회…스승 앞에서 무너진 순간
- 박나래, ‘나 혼자 산다’서 지리산 귀촌 로망 실현? 어란 장인과의 만남 화제
- 안다르, 냉감 기능성으로 여름 점령 나선다
- 8만 원의 시원한 유혹… 서울드래곤시티, 애플망고 통째로 얹은 럭셔리 빙수 선보여
- 쏘내추럴, 딥클렌징 끝판왕 클렌징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