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마이네임, 첫 OST 출격! ‘순정빌런’에 로맨틱 설렘 더했다

121
/사진=뮤직앤뉴
/사진=뮤직앤뉴

5세대 K팝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이 네이버웹툰 ‘순정빌런’ OST ‘L.O.V.E (Romantic)’을 통해 데뷔 후 첫 OST 작업에 참여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L.O.V.E (Romantic)’은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풋풋한 설렘을 담아낸 이지 리스닝 팝 곡이다. 부드러운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는 사랑에 빠지는 순간의 행복한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세이마이네임 특유의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곡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멤버들의 청아한 음색은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가사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떨림을 선사한다.

/사진=뮤직앤뉴
/사진=뮤직앤뉴

웹툰 ‘순정빌런’은 평범한 특수경찰 ‘도령’과 특별한 능력을 가진 범죄자 ‘로사’의 이야기를 그린 히어로 로맨스 코미디다. 예측 불허의 전개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완결을 앞두고 공개되는 이번 OST는 웹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OST는 뮤직앤뉴와 네이버웹툰의 협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사내연애 사절!’, ‘킬러 배드로’, ‘대충 캠퍼스로맨스임’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웹툰 컬래버레이션이다. 세이마이네임은 김재중이 설립한 iNKODE 소속으로, 데뷔 전부터 멤버 히토미의 합류로 화제를 모았다. 2024년 10월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My Name Is…’ 수록곡 ‘ShaLala’의 일본어 버전을 발매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세이마이네임이 참여한 ‘순정빌런’ OST ‘L.O.V.E (Romantic)’은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세이마이네임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은 물론, 웹툰 ‘순정빌런’의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뮤직앤뉴
/사진=뮤직앤뉴

#세이마이네임 #SAYMYNAME #순정빌런 #순정빌런OST #LOVERomantic #웹툰OST #뮤직앤뉴 #iNKODE #샤랄라 #ShaLala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