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이지아가 입으니 인기 폭발… ‘이지아 원피스’ 매출 쑤욱~”

622
(상) tvN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6회, 올리비아로렌 '핏앤 플레어 롱 원피스(이지아원피스), (하) tvN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8회, 올리비아로렌 '자수 포인트 원피스'
(상) tvN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6회, 올리비아로렌 ‘핏앤 플레어 롱 원피스(이지아원피스), (하) tvN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8회, 올리비아로렌 ‘자수 포인트 원피스’

세정그룹이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tvN 드라마 ‘판도라’에서 선보인 ‘이지아 원피스’의 매출이 약 200% 신장했다고 6일 밝혔다.

올리비아로렌은 tvN 주말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의 주연을 맡은 전속모델 이지아 의상을 지원하고 있다. 

극중 이지아는 TPO(시간·장소·상황)에 맞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지난 3월26일 방영 분에서 이지아가 입은 ‘핏앤 플레어 롱 원피스’는 일명 ‘이지아 원피스’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브랜드측 설명이다. 

/사진=올리비아로렌
/사진=올리비아로렌

실제 해당 방송 직후 약 일주일간(3/26~4/2) 해당 제품의 판매량은 노출 전 일주일 대비 206%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핏앤 플레어 롱 원피스’는 슬림한 상의에 플레어스커트 디자인의 핏앤 플레어 원피스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벨트와 가슴 부분 아웃포켓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드라마 방영 이후 이지아 원피스에 대한 문의와 판매가 급증하면서 긍정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감도·고품질 제품을 바탕으로 올리비아로렌만의 여성복 스타일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