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시원한 골프웨어… 힐크릭, ‘쿨 니트 컬렉션’

134
/사진=힐크릭
/사진=힐크릭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일교차가 큰 봄부터 한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소재의 ‘쿨 니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여성용과 남성용 각각 긴소매, 반소매로 구성된 니트 4종이다. 레이온과 폴리 스판을 적정 비율로 혼방한 초경량 원사를 적용해 착용시 청량감을 선사하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먼저, 여성용 ‘리버스 스트라이프 긴소매 스웨터’는 스포티한 마린룩 무드의 컬러 배색 스트라이프와 조직감이 돋보이는 긴소매 풀오버다. ‘HEAL CREEK’ 그래피티 로고를 그물 조직으로 편직해 세련된 외관과 더불어 통기성까지 선사한다. 신축성 있는 원단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유연함, 경량성을 갖춘 아이템이다. 색상은 오프화이트와 블랙 두가지다. 

여성용 ‘리버스 로고 라운드 5부 스웨터’는 컬러 배색과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5부 소매 니트다. 신축성 있는 원사를 사용한 톡톡한 조직감의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며, 라운드넥에 리본 묶음 디테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간절기 시즌부터 레이어드 연출은 물론 단품으로도 활용하기 좋으며, 색상은 오프화이트와 블랙으로 구성됐다.

 /사진=힐크릭
 /사진=힐크릭

남성용 ‘리버스 스트라이프 라운드 스웨터’는 산뜻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라운드넥 니트다. 선명한컬러감의 와펜으로 포인트를 줬다. 단독으로 착용해도 멋스러우며 기본 이너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색상은 네이비와 블루 구성이다.

남성용 ‘리버스 스트라이프 에리 스웨터’는 카라 형태의 반소매 스웨터 풀오버다. 가슴 부위 컬러 포인트와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했다. 연결 이음새가 적은 고급 편직 기술을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필드나 일상, 레저 활동에서 기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과 민트로 구성됐다.

힐크릭 관계자는 “20도가 넘는 큰 일교차와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로 골프웨어 코디가 애매한 요즘 같은 때에 니트 웨어가 인기”라며, “힐크릭의 ‘쿨 니트 컬렉션’은 기능성 소재로 봄부터 한여름까지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우수하다”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