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골프화가 되다… 아디다스골프, 울트라부스트 골프

202

2015년 첫 등장을 알린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는 러닝과 스트릿의 세계를 동시에 사로잡았으며, 뛰어난 착용감과 쿠셔닝,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점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아디다스 골프
/사진=아디다스 골프

아디다스 골프가 이러한 울트라부스트에 영감을 받은 ‘울트라부스트 골프(Ultraboost Golf)’를 선보인다. 

먼저, 울트라 부스트의 첫 발매 모델인 울트라 부스트 1.0 OG 버전의 DNA와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왔다. 컬러웨이 또한 첫 번째 모델에 대한 찬사의 의미를 담아 전설의 ‘OG 블랙&퍼플’과 팝한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준 ‘올 그레이’ 버전을 한정 수량으로 전개하며,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용인 한정판 ‘실버&올리브’도 제공한다.

골퍼가 18홀을 걷는 동안 편안함과 에너지 리턴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 미드솔, 완벽하게 발을 감싸면서 안정적인 핏으로 동작에 힘을 실어주는 프라임니트 어퍼를 장착했다. 더불어, 갑피에 극세사 합성가죽을 더하여 향상된 안정성은 물론 습기를 차단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윙 시 측면 안정성을 위해 자연스러운 핏으로 아킬레스건 움직임을 최적화시키는 몰드 힐 클립 툴링(Heel clip tooling)을 유지하였고, 러버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을 사용하여 접지력을 완성하는 동시에 코스 안팎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한편 울트라부스트 골프는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청담 직영점을 통해 4월 21일에 정식 출시 예정이며 실버&올리브 컬러 버전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서만 제공되며, 4월 13일에 선 발매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