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스브라 볼륨감이 자연스러운 쿠프 와우브라 착용 후기

93

이제 속옷은 무조건 심리스브라만 찾는 저!

심리스의 착용감은 편하지만 볼륨감이 아쉬웠다면 오늘 이야기 나눠볼 쿠프 와우브라 추천해봅니다.

특히- 저처럼 AAA컵이라고도 할 수 있는 빈약한 볼륨감 때문에 기본적으로 나오는 브라들은 착용감이 어설프고, 몸을 압박해오는 스포츠브라는 그나마(?) 있는 볼륨감도 없어 보이는 효과 때문에 고민인 분들에게 더더욱 추천하고 싶은 심리스브라입니다.

KHUF (Know How U Feel)

WOW Bra

‘Know How U Feel’이라는 뜻부터가 마음에 들었던 쿠프.

브라를 착용해야하는 여성들의 기분을 이 브랜드는 어떻게 해석했을까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심리스브라 브랜드들은 정말 많지만 사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비슷하게 나오고 있고, 원단 소재나 박음질 등의 디테일에서 소소한 차이들이 있겠거니…라고 막연하게 생각했지 그것에 큰 차이가 있을 거라고는 생각을 안 했어요.

그런데 쿠프 와우브라를 만나고 나서야 그 차이를 실감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워낙 볼륨감이 빈약한 체형이라 브라의 존재 자체가 불편하게 느껴질 때가 많았어요. 그래서 더 쿠프 와우 브라의 내 피부와 같은 이라는 수식어가 참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쿠프 와우 브라에 사용된 원단은 셀론(Selon) 원단이라고 합니다.

스판 35%를 함유하고 있는 쉘론사 직조 원단으로 잘 늘어나고 탄성이 좋아요. 또 셀론 프리컷 원단을 사용해 봉제 없이 무봉제 퓨징 방식으로 제작되어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도록 해준답니다.

이렇게 잡아당기는 모습만 봐도 얼마나 잘 늘어나는 원단인지 감이 오실 듯!

제가 착용한 와우 브라는 S 사이즈인데- 사실 사이즈가 작을수록 착용할 때 제대로 늘어나지 않아서 입고 벗는 게 힘든 브랜드도 더러 있거든요. 또 그런 경우에는 한 번 늘어나면 형태가 쉽게 변형되기도 하니.. 자주 입는 만큼 구매도 자주 할 수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쿠프 와우 브라는 원단이 탄탄하고 복원력이 좋아 여러 번 세탁해도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슴 밑 부분에는 원단을 한 겹 덧댄 2waylay 제작 방식을 사용해 말려 올라가거나 들뜨는 현상을 최소화 했다고 합니다. 저는 이부분이 부드럽고 탄탄하게 잡아주는 게 좋더라고요.

볼륨이 없는 저의 경우에는 움직임이 격해지면 브라가 제자리에 있지 않고 움직이는 현상이 생기는데, 쿠프 착용한 후로는 움직임이 많아도 민망하게 브라를 고쳐입었던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착용컷을 봐도 확실히 가슴 밑부분을 좀 더 와이드하게,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게 느껴지시죠?

여름을 앞두고 U넥, V넥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 쿠프처럼 들뜨지 않게 잡아주는 심리스브라는 없었던 것 같아요!!

어깨부터 쇄골, 윗가슴, 겨드랑이, 등까지 들뜨지 않게 진짜 내 몸처럼 싹 감싸주는 편안한 착용감이 정말 편합니다.

특히 저처럼 빈약한 볼륨의 경우 브라 윗부분이 동동 뜨는데 쿠프는 딱 잡아주는 게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ㅎㅎ

나한테 맞는 사이즈의 브라를 찾은 것 같다는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패드는 탈착이 가능한데 왼쪽, 오른쪽 각각 넣어주는 형태입니다. 패드 모양이 물방울 모양으로 생김새도 독특하죠.

입체적인 디자인의 소프트업 포인트 몰드로 가슴을 자연스럽게 모아주고 라인을 살려준다고 해요.

A, B, C 컵 사이즈가 달라도 들뜨지 않고 원래 내 사이즈인 것 처럼 자연스럽게 핏되는 게 신기하더라고요.

타이트하게 달라붙는 상의를 착용해도 속옷 라인이 티가 나지 않아 신경쓰이지 않기 때문에 활동할 때 더 자유롭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등판도 상당히 널찍하게 잡아주는 형태인데 통기성이 워낙 좋으니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하게 입을 수 있었고 다른 브랜드 제품에 비해 비침 걱정도 없는 것 같아요!

더운 여름철 빠르게 땀을 흡수해 일상 생활에서도, 운동중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심리스브라를 찾는다면, 거기다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안정적인 착용감은 덤! 쿠프 와우 브라 추천드리면서 저는 이만 뿅 🙂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