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두딸 ‘라니·소울’,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봄 GAP 컬렉션 화보 공개

261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배우 ‘이윤지’와 사랑스러운 두 딸 ‘라니, 소울’이 함께한 싱그러운 봄 화보를 공개했다.

갭(GAP)은 가정의달을 맞아 평소 가족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배우 이윤지와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 속 이윤지와 라니, 소울은 봄 내음 물씬 느껴지는 싱그러운 꽃을 배경으로 러블리한 가족 화보를 완성했다.

이윤지와 라니, 소울이 착용한 제품은 갭(GAP)의 2023 SS ‘모던블룸(modern bloom)’ 컬렉션으로 밝고 화사한 컬러와 큼지막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모던블룸(Modern Bloom)’ 컬렉션은 갭(GAP)의 인기 데님 제품 뿐만 아니라 원피스, 셔츠, 티셔츠, 면소재 탑과 팬츠까지 쉽고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갭(GAP)은 지속 가능한 패션에 전념하고 있으며, 이번 컬렉션은 캐주얼한 자리부터 비즈니스 현장까지 다양한 상황에 활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한 온가족이 같은 아이템을 코디해서 패밀리 룩을 연출할 수 있어 더욱 좋다.

한편, 갭은 가정의달을 맞아 4월 21일부터 5월 21일까지 약 한달간 이윤지 화보 속 착장 및 패밀리컨셉 상품 30% 세일, 어린이날(5/5)을 맞아 키즈 티셔츠 및 바디수트 & 쇼츠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