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올 여름 NCT 127 처럼 입어요”

370
/사진=푸마(PUMA)
/사진=푸마(PUMA)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NCT 127과 함께한 썸머 캠페인을 공개했다.

푸마의 2023 썸머 캠페인은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슬라이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어패럴,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APAC 앰버서더인 NCT 127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한층 쿨한 썸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캠페인은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활동성이 높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톤온톤 컬러 팔레트를 사용해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놓치지 않았다.

공개된 화보 속 NCT 127은 유틸리티 재킷부터 포켓 셔츠 그리고 그래픽이 가미된 티셔츠까지 늦봄에서 한여름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함께했다.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재킷과 셔츠, 반바지는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생활방수까지 가능해 데일리 룩부터 여름철 야외 액티비티 스타일링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유니크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티셔츠 외에도 휴대하기 편리한 나일론 소재의 크로스백 등 실용적인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푸마는 썸머 캠페인을 통해 ‘소프트라이드 프로 슬라이드 브이 (SOFTRIDE PRO SLIDE V)’를 함께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작년 여름에 출시한 소프트라이드 슬라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풋베드에 소프트라이드 프로 폼(Softride Pro Foam)을 새롭게 적용했다. 

 /사진=푸마(PUMA)
 /사진=푸마(PUMA)

기존 제품 대비 지면 반발력이 20% 이상 향상되어 최상의 쿠셔닝을 제공하며 아웃솔 또한 인체공학적 곡선으로 디자인되어 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어퍼 부분은 벨크로로 디자인되어 보다 편리하게 핏 조절이 가능하다.

함께 선보이는 ‘웨이브 플립(WAVE FLIP)’은 여름철 언제 어디서나 신을 수 있는 데일리 플립 슬라이드이다. 충격 흡수가 뛰어난 EVA 소재로 경량성이 우수하며 방수 기능이 뛰어나 다양한 스타일링에 연출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