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골프장을 클래식 무드로 물들인다… 힐크릭 ‘리노브 라인’

256
/사진=힐크릭
/사진=힐크릭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퍼포먼스에 특화된 두잉 전용 ‘리노브 라인’의 여름 컬렉션을 출시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여성 컬렉션 주요 제품은 넓은 카라넥과 퍼프 소매가 매력적인 ‘리노브 소매 핀턱 티셔츠’와 허리 플리츠 주름과 배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폴로 셔츠 ‘리노브 플리츠 티셔츠’다. 땀 흡수와 통기성이 뛰어난 흡습속건 소재로 착용감이 쾌적하며 슬림핏으로 체형 보정 효과까지 준다.

/사진=힐크릭
/사진=힐크릭

함께 매치한 하의는 스포티한 주름으로 스윙 시 편안함과 실루엣을 극대화해주는 ‘메쉬 잔플리츠 큐롯’과 ‘패턴오비 나이프 플리츠 큐롯’이다. ‘패턴오비 나이프 플리츠’는 로고 아트웍을 허리 밴딩에 적용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주며, 허리 부분에 O링이 있어 골프 악세서리나 키링 등을 걸어 개성을 더할 수 있다.

남성용 ‘리노브 메쉬 패치 티셔츠’는 스탠다드 핏의 경량 폴로 티셔츠로 소매와 등 상단부에 메쉬 조직 소재를 패치로 적용해 몸의 열기와 땀을 배출하는 기능이 뛰어나다. 컬러 배색 포인트가 세련되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하며 여성용 ‘리노브 플리츠 티셔츠’와 커플룩이나 시밀러룩으로 매치가 가능하다.

 /사진=힐크릭
 /사진=힐크릭

힐크릭 관계자는 “올해 필드에서는 폴로 셔츠, 플리츠 큐롯 등 클래식한 무드의 베이직한 기능성 아이템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에 선보인 리노브 라인 여름 컬렉션은 모든 골퍼를 모두 만족시킬 전문성에 디자인까지 갖춰 올 여름 기능적으로 편안하고 쾌적하며,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라운딩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