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시원한 컬러의 패션템[Item Pick]

104

때 이른 무더위에 반팔 티셔츠, 샌들, 슬리퍼 등 여름 상품 수요 역시 늘고 있다. 

이에 패션 업계에서는 나일론 원사, 우븐 등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냉감 의류를 발 빠르게 선보이며 여름 대비에 나섰다. 

시원한 착용감의 소재뿐 아니라 돋보이는 컬러감 또한 시원한 느낌을 더하는 효과가 있다. 

여름 스타일링에 시각적인 시원함과 함께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미쏘
/사진=미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는 브랜드 프루타(FRUTA)와 협업한 ‘컬러 스플래쉬’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미쏘
/사진=미쏘

생기 넘치는 컬러와 프루타의 꽃 프린팅이 가미된 썸머 캐주얼로, Y2K 무드를 반영한 튜브탑, 카고팬츠, 플리츠 스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경쾌한 느낌의 썸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복에서도 다양한 컬러의 여름 아이템으로 밝은 에너지를 주고 있다.

/사진=게스
/사진=게스

게스(GUESS)는 배우 송강과 함께한 여름 시즌 화보를 통해 휴가지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다채로운 컬러감의 남성 리조트 웨어를 선보였다. 

/사진=게스
/사진=게스

옐로우, 라이트핑크, 그린 등 산뜻한 컬러에 심플한 로고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준 반팔티는 청량한 느낌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사진=MLB
/사진=MLB

티셔츠 외에 액세서리로도 여름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MLB(엠엘비)의 써니 비치 메쉬캡은 아쿠아 블루, 오렌지 등 팝한 컬러로 눈길을 끈다. 개성 있고 유니크한 룩에 코디하기 좋으며, 통기성이 뛰어난 이중 메쉬를 적용해 여름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진=MLB
/사진=MLB

또한, 라이트퍼플, 그린, 핑크 등 통통 튀는 컬러의 청키바운서를 매치하면 돋보이는 여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