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은 창립 66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프로모션인 ‘비비안 슈퍼위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5일부터 내달 2일까지 동안 CJ온스타일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비비안 슈퍼위크’는 비비안 창립 66주년을 축하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대규모 이벤트이다. CJ온스타일의 다양한 채널인 TV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앱 기획전 등의 모든 재원이 비비안에 집중되는 연중 최대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비비안의 홈쇼핑 라인인 ‘마이핏(My Fit)’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될 것이다. 고객들은 비비안 슈퍼위크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할인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비안 관계자는 “창립 66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고객 보답 행사를 준비했다”며 “그동안 비비안을 아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비비안 슈퍼위크’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비비안 슈퍼위크’는 쇼호스트 임지숙과 방송인 임성민의 리얼 친자매 속옷쇼 ‘언더씨스타’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개최된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엣지쇼’와 언더웨어 기획 프로그램 ‘힛더란제리’에서도 비비안의 대표 상품을 각각 5월 31일과 내달 2일에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