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라벨, ‘헤어뷰티케어’ 오픈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완성’

130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187라벨이 배우 우도환을 엠버서더로 앞세워 ‘뷰티케어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타일의 포인트가 될 헤어와 피부를 부드럽고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줄 제품군으로 가장 먼저 식물의 힘에서 영감 얻어 마음을 안정시키는 효과와 자연을 향한 매개체 역할을 한다.

우리 생활에 필요한 활력과 건강을 불어넣어주는 ‘원웨이 올인원 헤어&바디 샴푸’, 천연성분과 자체 개발한 탈모 기능성 성분을 담아낸 1초 케어 ‘원 세컨드 쿨링 스파’, 미용실에서 유행 중인 노워시 ‘포스트 리커버리 트리트먼트’와 천연 식물성 오일 95%를 담은 ‘블루 앰플 에센스 오일’ 등 풍성함을 완성해 줄 헤어케어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187라벨 관계자는 “스타일을 완성하기에는 컬에센스와 왁스가 제격이다. 187라벨은 헤어케어와 함께 헤어 스타일링도 같이 할 수 있는 제품도 내놓았다. 먼저 왁스는 NON-실리콘 제품이다. 전성분 EWG 100% 그린등급으로 ‘187라벨 소프트 왁스’와 ‘187라벨 하드 왁스’, 자연스러운 컬과 볼륨을 선사하면서 모발을 보호하고 영양공급까지 되는 ‘컬링 딥크림 헤어 에센스’가 갖춰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기에 케어&뷰티의 조화를 이루는 ‘블루 앰플 에센스 오일’과 ‘컬링 딥크림 헤어 에센스’를 혼합사용해 고급스러운 WET한 스타일링을 완성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