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최상위 카테고리 ‘OTW by Vans’ 라인 발표

101
Sterling Ruby and Ian Ginoza / Image Courtesy of OTW by Vans / Sandy Kim/사진제공=반스
Sterling Ruby and Ian Ginoza / Image Courtesy of OTW by Vans / Sandy Kim/사진제공=반스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최상위 카테고리 ‘OTW 바이 반스(OTW by Vans)’ 라인을 발표했다.

OTW 바이 반스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안 기노자(Ian Ginoza) 전두지휘 아래 탄생한 반스 최상위 라인의 새로운 비전으로 예술, 디자인, 패션 스타일, 스케이트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디렉터들과 함께 최상위 수준의 제품과 브랜드 경험을 결합해 선보이는 새로운 라인이다.

경계를 허물고 관습을 타파하는 최상위 라인, OTW 바이 반스는 스케이트 보딩을 기반으로 특별하고 고유한 관점을 이끌어낼 예정.

/사진제공=반스
/사진제공=반스

볼트 바이 반스 제품 챕터는 2023년 말을 끝으로 2024년 초에 선보일 OTW 바이 반스의 시작으로 새로운 출발할 예정이다. 전 세계 소비자들은 고유의 이커머스 경험을 선사할 OTW 바이 반스를 엄선된 파트너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OTW 바이 반스는 어패럴과 풋웨어 총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하는 가운데, 하나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디자인의 한계를 뛰어넘는 실험적인 공간인 OTW이고, 다른 하나는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아이코닉한 실루엣의 프리미엄 클래식 컬렉션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탠다드이다.

두 카테고리 모두 기노자가 임명한 OTW 바이 반스 팀이 이끌고 있으며, 풋웨어는 디자인 디렉터 딜런 페트렌카(Dylan Petrenka)가, 어패럴 및 액세서리는 디자인 디렉터 라니에 알라반자-바르세나(Lanie Alabanza-Barcena)가 담당하면서 50여년 간 축적된 반스의 유산을 계승하며 미래의 진화를 선도할 전망이다.

OTW 바이 반스는 이번 주 개최되는 2024 S/S 파리 패션위크 맨즈 컬렉션에서 플레이랩(PLAYLAB, INC.) 및 캘리포니아 스케이트파크(California Skateparks)와 공동 디자인한 라이브 스케이트 전시를 비롯해 저명한 국제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반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