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와 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이 신상 리조트룩을 공개했다.
라코스테의 썸머 컬렉션은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와 생동감 넘치는 컬러 팔레트, 빈티지한 무드의 로고 그래픽을 특징으로 하며, 스윔웨어부터 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까지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위한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커다란 체크 패턴과 컬러풀한 색감을 특징으로 하는 아노락, 반팔 셔츠, 셔츠 드레스는 썸머 컬렉션의 스윔웨어와 함께 매치해 완벽한 비치웨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라코스테 로고를 시그니처인 악어 모양으로 변형한 그래픽을 특징으로 하는 스윔 트렁크는 동일한 디자인의 하와이안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썸머 컬렉션은 산뜻한 색감에 스포티한 무드를 더해 휴가철 해변에서부터 도심 속 스포츠 액티비티와 일상 모두에서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스포츠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오아이오아이의 23 리조트 컬렉션은 ‘Shining Wavelets(윤슬)’을 주제로 한다.
오아이오아이만의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된 드레스와 스윔수트는 편안하면서도 잔잔한 무드로 여름의 햇빛과 달빛이 비치는 풍경을 상징한다.
컷아웃, 셔링, 리본 등의 디테일로 특별한 포인트를 주며, 화이트, 인디고, 블랙 등의 컬러가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A 라인의 홀터넥 드레스에 원숄더 탑이 레이어드 된 ‘레이어드 홀터넥 드레스’는 탑의 스트랩을 풀어 치마 위에 레이어드하거나 가슴 위로 올려 묶어 홀터넥 탑과 함께 레이어드 된 다양한 형태로 착용 가능하다. 허리 부분의 밴드 디테일이 라인을 편안하게 잡아주며 옆선의 콘솔 지퍼로 입고 벗기도 간편하다.
우아한 A 라인의 ‘컷아웃 셔링 드레스’는 허리와 스커트 부분의 컷아웃과 셔링 디테일로 쿨하면서도 드레시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심플한 라인과 시원한 백 오픈 디자인의 ‘레이스 업 스윔수트’는 비키니 라인과 연결된 스트랩을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윔수트는 전체적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이지만 스트랩을 다리에 묶는 등의 자유로운 연출로 남다른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또한 홀터넥 스타일의 ‘레이스업 홀터넥 비키니’는 데님 컬러와 화이트 스티치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으며 브리프 부분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허리 스트랩이 있어 캐주얼과 섹시함을 오가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