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더리스 모터스포츠룩… 디아도라, ‘피트 크루 컬렉션’

464
/사진=디아도라
/사진=디아도라

디아도라가 ‘피트 크루(PIT CREW)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모터스포츠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강렬한 컬러와 입체적인 와펜 장식이 특징이다. 모터스포츠의 역동성과 감성을 현대적인 스트리트 스타일로 재해석하였으며, 레이싱 헤리티지 요소를 디자인에 반영하였다.

‘피트 크루 컬렉션’은 화려하고 강렬한 컬러가 돋보이는데, 레드, 블루, 화이트, 블랙 등 보색 대비를 대담하게 사용하였다. 또한 그래픽과 입체적인 와펜 등 다양한 패턴으로 브랜드 로고를 표현하여 디자인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사진=디아도라
/사진=디아도라

이 컬렉션은 남녀 구분 없이 스타일링할 수 있는 젠더리스 키워드를 강조하며, 통기성이 좋은 메쉬와 구김이 없는 소재를 사용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메쉬 소재는 시스루 디자인 효과를 선사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피트 크루 컬렉션’은 크롭 민소매와 티셔츠, 오버핏 반팔 맨투맨, 반 집업, 카고 팬츠, 쇼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킷에서의 레이싱 크루 패션을 일상에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여성용 주력제품인 ‘스포츠 크롭 저지 탑’은 레드와 블루 등 원색 대비로 레이싱 무드를 강조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폴리에스터와 메쉬 소재의 조합으로 가벼움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메쉬 반팔 집업’은 오버핏 반팔 상의로 레이서 유니폼을 캐주얼하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브랜드 로고와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통풍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사진=디아도라
/사진=디아도라

남성용 제품으로는 ‘경량 우븐 카고팬츠’와 ‘아노락 셋업 재킷’이 주목할 만하다. ‘경량 우븐 카고팬츠’는 아웃포켓 디테일과 나일론 소재의 특징으로 쉬크한 레이싱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디아도라
/사진=디아도라

‘아노락 셋업 재킷’은 어깨 선 각과 블랙과 블루 컬러의 배색으로 레이서 점퍼의 감성을 표현하였다. 나일론과 와샤 소재의 사용으로 은은한 광택감과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