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새로운색조 카테고리 속살에센스 ‘빛빛에센스’, CJ 온스타일 런칭 방송 성료

353
사진제공=(주)엠에스코
사진제공=(주)엠에스코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출시한 새로운 에센스 색조 카테고리 빛빛에센스가 CJ 온스타일 론칭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DPC는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로 지난 7월 18일 20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CJ 온스타일에서 빛빛에센스 신규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은 뷰티마스터 조윤주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으며, DPC 빛빛에센스 개발부터 참여한 청담 에스휴 대표 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인 선덕 원장도 출연을 했다.

빛빛에센스는 선덕원장이 32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메이크업 믹싱 공법에 의해 개발 및 제조된 색조 에센스 제품이다. 이 제품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특허 성분인 엑토인, 그린세라마이드, 흰목이버서폴리사카라이드 등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총 스킨케어 성분이 81.7%가 함유됐다.

DPC 관계자는 “방송 직후 각 블로그, SNS 등에서 내돈내산 콘텐츠가 올라오는 등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홈쇼핑 방송 및 이벤트 등을 진행해 소비자들과의 접점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