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PHYPS와 콜라보 컬렉션 선봬

599
/사진제공=브리타(BRITA)
/사진제공=브리타(BRITA)

글로벌 친환경 정수기 ‘브리타(BRITA)’가 라이프 스타일 커뮤니티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이하 ‘PHYPS’)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협업 제품은 브리타의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담아 제작되었으며 바람막이, 트랙팬츠, 워터보틀 등 운동 필수 아이템 3개로 구성되어 있다.

개인별 맞춤형 물 음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리타와 건강에 관련된 활동을 아트워크로 표현하는 PHYPS가 만나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확립을 위한 데일리 케어 루틴을 선보인다.

바람막이와 트랙팬츠는 주로 운동 시 착용하는 만큼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는 접촉 냉감 소재로 제작됐다.

해당 소재는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젖어도 빠르게 건조되는 원단으로, 장마철이나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짙은 하늘빛이 감도는 투명한 재질의 워터보틀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300ml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좋다.

브리타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 ‘핍스 마트(PHYPS MART)’에서는 8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브리타가 독일에서 시작되었다는 점에서 착안한 ‘독일 빈티지 마트’ 컨셉의 공간에서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가 돋보이는 협업 티셔츠와 워터보틀, 브리타 정수기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브리타와 PHYPS는 각각 SNS 댓글 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협업 의류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브리타는 PHYPS에서 운영하는 ‘먼데이 루틴(MONDAY ROUTINE)’ 커뮤니티와 연계하여 브리타 정수기와 함께 월요병을 치료하자는 취지의 클래스를 진행한다. 참여자들은 러닝, 커피, 요가를 주제로 한 다양한 루틴 미션을 수행하며, 멘탈과 피지컬 케어를 통해 더욱 가치 있는 삶을 추구할 수 있다.

한편, 브리타와 PHYPS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8월 18일부터 PHYPS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 몰, 무신사 스토어, 29c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먼데이 루틴 활동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PHYPS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