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이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로 발탁

1089
노스페이스 홍보대사로 새롭게 발탁된 아이브 '이서'/사진제공=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로 새롭게 발탁된 아이브 ‘이서’/사진제공=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이서를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했다.

이서가 활동 중인 그룹 아이브(IVE)는 지난 2021년 12월 데뷔해 첫 번째 싱글 ‘일레븐(ELEVEN)’,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와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까지 연이어 히트시키면서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혁신적인 기능성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1020 타깃에게도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브랜드’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이서가 잘파세대의 워너비이자 나날이 성장해나가며 젊고 건강한 에너지는 물론,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이 노스페이스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새로운 홍보대사 이서와 함께 23 F/W 시즌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서는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세미 크롭 기장의 여성전용 플리스 보머인 ‘울리 플리스 보머(WOOLLY FLLECE BOMBER)’를 통해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이는 한편, 바람막이 재킷, 숏패딩 등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