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버킷햇 바잘 헤링본 라벨 핑크 버킷햇 코디

619

인기 아이돌이나 인플루언서 등 유명 설렙들이 착용하며 유명해진 모자 브랜드 바잘(VARZAR).

베이직한 디자인의 바잘 버킷햇 만나봤어요!

바잘 헤링본 라벨 버킷햇 / 핑크

가격 : 정가 42,000원

색상 : 블랙, 베이지, 핑크, 네이비, 카키, 화이트

색상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핑크색을 선택했는데 NCT 제노, 세븐틴 원우, 슈퍼주니어 규현이 착용했다고 합니다.

자체 공장에서 디자인과 재단, 봉제까지 100% 토털 생산하는 made in Korea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게다가 입점 절차가 까다로운 국내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되어 있는 품질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 없이 인증된 곳이라고 할 수 있겠죠!

또 디자인이나 핏 역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만족도도 높고 예쁘다는 점 🙂

cotton 100%

버킷햇은 원사이즈.

56cm~60cm, 오버핏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챙 길이 7cm

모자 높이 8.5cm

베이직한 기본 디자인에 바잘의 VZ 모노그램 로고 라벨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입니다.

남녀 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고 컬러도 다양하니까 커플템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

여리여리한 핑크색.

색상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던 컬러였어요.

최근에 핑크 스커트를 많이 입었는데,

버킷햇이랑 같이 코디하니까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감인데다 소재도 탄탄한 편이라 마음에 들고요. 사계절 착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버핏으로 나와서 착용했을 때 여유가 있고 전혀 답답하지 않았어요. 깊게 눌러 쓰던, 살짝 얹어주던 다 예쁨!

특히 기본 디자인이라서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니까 저는 요즘 정말 유용하게 착용하는 것 같아요.

평소에 볼캡도 많이 쓰는 편인데 저는 요즘 버킷햇에 완전 꽂혀있어요. 머리도 안 눌리고 휴대도 접어서 가방에 넣으면 되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여름은 물론 가을, 겨울에도 데일리햇으로 제격인 바잘(VARZAR) 헤링본 라벨 버킷햇!!

제가 착용한 핑크 색상은 아래 링크 남겨놓을게요 🙂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