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렙샵 바니스뉴욕 23FW 올림피아자그놀리 컬렉션 팝업스토어에서 만나요!

298

안녕하세요, 오떼입니다 :^)

계절이 바뀜에 따라 우리 옷장에도

슬슬 변화가 생기고 있지 않나요? ㅎㅎㅎ

다가오는 가을을 준비하며ㅡ 브랜드마다 쏟아지는 FW 신상 소식에 이번 시즌에는 어떤 아이템들이 나를 설레게 할지 무척 기대가 되는데요 ♥♥

여러분들은 어떤 플랫폼을 주로 이용하시나요?

저는 요즘 셀샵에서 옷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는데요!!

셀렙 내에 바니스 뉴욕 섹션에 들어가면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과 함께 바니스 뉴욕 컬렉션도 만날 수 있답니다 *ㅅ*

“품격을 갖춘 일탈”을 즐길 수 있는 쇼핑 공간,

바니스 뉴욕!

뉴욕의 하이패션을 리드하면서 디자이너와 예술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뛰어난 감각의 상품 셀렉과 디스플레이로 하이엔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상품들을 뉴욕 감성으로 소개하는 럭셔리 패션 플랫폼이에요.

이번 23FW 바니스 뉴욕 컬렉션과 더불어 신상 컬렉션을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 소식까지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바니스 뉴욕 23FW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은 테일러링과 소재의 질감을 강조해 고급스럽게 마무리한 아우터입니다!

특유의 소프트 테일러링 패턴과 제냐의 캐시미어 원단, 빈젠티노와 협업하여 제작한 코트와 자켓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은은하게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어요.

Considered Style

Comfort Classic

Modern Glamorous

이번 23FW 바니스 뉴욕 컬렉션에서는 3가지 컨셉으로 만날 수 있는데요.

세련된 스타일부터 클래식한 무드, 뉴욕 감성을 담아낸 Modern Glamorous 스타일까지 우아하지만 절제된 세련미가 돋보이는 FW 시즌 아우터들과 니트웨어, 와이드한 데님 팬츠 등등 편안함을 놓치지 않는 디테일들이 볼수록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선명한 라인과 생기 넘치는 색채를 일러스트로 표현하며 남다른 시각적 상상력으로 많은 영감을 주는 일러스트레이터 “올림피아 자그놀리”와의 첫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도 진행했다고 합니다.

바니스 뉴욕 100주년 기념작으로 올림피아 독점 아트워크와 기존 작품들을 적용한 상품을 이번 FW 시즌부터 한정수략으로 판매될 예정이라고 해요!

올림피아 자그놀리 특유의 독특함과 자유로운 느낌이 담긴 일러스트들이 돋보이는데요!

바니스 뉴욕 23FW 컬렉션과 바니스 뉴욕 X 올림피아 자그놀리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9월 5일(화)부터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라움 이스트 1층 메인 팝업 스토어에서 3주 동안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23FW 시즌 한정 수량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올림피아 자그놀리 아트워크와 함께 전시디어 제품 구매는 물론 작품 감상까지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라움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팝업 기간 동안에는 바니스 뉴욕 컬렉션 일부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아래 일정 참고하셔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을 시즌 준비도 하면서 라움의 특별한 공간에 한 번 방문해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한 번 구경해보세요!

라움 이스트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872

*팝업 스토어

일시 : 9월 5일(화) ~ 9월 26일(화)

장소 : 라움 EAST (본관) 1층 메인 입구

입점 상품

– 바니스 뉴욕 컬렉션 22FW / 23SS / 23FW 신상품

– 바니스 뉴욕 x 올림피아 자그놀리 콜라보레이션 상품

* 본 포스팅은 셀렙샵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와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