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추석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프레셔스 기프트 에디션’ 출시

187
/사진제공=AHC제공
/사진제공=AHC제공

카버코리아의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아이크림에 왕실의 우아함을 더한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프레셔스 기프트 에디션’을 추석 한정으로 출시한다.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프레셔스 기프트 에디션은 왕실의 기품을 표현하는 골드 워크 기법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고귀함을 더하고, 왕실의 우아한 화장대에서 모티브를 얻어 바이올렛의 은은한 향, 풍부한 프리지아향, 따뜻하고 섬세한 바닐라와 머스크향이 조합된 로얄 플로라향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은 인체 콜라겐 Type 4와 아미노산 배열이 일치하는 콜라겐인 AHC 독점성분 ‘인체 동일 배열 콜라겐 T4’를 함유해 굵고 깊은 주름부터 얕은 표정 주름까지 얼굴 전체의 다양한 주름을 개선해줘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제품에 장착된 어플리케이터 핑거팁은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그대로 재현해 바쁜 추석 연휴에도 마치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것처럼 케어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

뛰어난 주름 개선 효과에 왕실에서 영감을 얻은 우아함까지 더해져 만족도 높은 추석 선물이 될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프레셔스 기프트 에디션은 9월 3일 홈앤쇼핑에서 16:05분부터 75분간 진행되는 런칭 방송을 통해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AHC몰, 롯데홈쇼핑, GS샵, Hmall, CJmall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