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 브랜드 헤리티지 아이코닉 스타일 기념 ‘리/아이콘 컬렉션’ 공개

166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기념하는 리/아이콘 카라코룸 컬렉션을 공개한다.

몽클레르는 1952년 겨울 프랑스 그레노블 지역 소도시인 모나스티에-드-클레르몽에서 시작되어 알프스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장비를 제공하고자 70년에 걸친 창조적인 여정으로 브랜드를 이끌며 최고의 보온성과 보호성을 제공하는 현대적인 아우터웨어를 탄생시켰다.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지난 70년 동안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들이 등장하면서 매년 브랜드 아카이브의 아이콘이 재해석되고 있는데, 2022년에는 브랜드 창립 70주년 기념의 일환이였던 몽클레르 마야(Maya) 재킷을, 2023년에는 1954 카라코룸(Karakorum) ‘듀베(duvet)’가 재탄생하게 된다.
올해 선보이는 리/아이콘 두 번째 챕터에서는 1954년 아킬레 콤파뇨와 리노 라체델라가 K2 정상에 세계 최초로 등정할 때 입었던 오리지널 카라코룸을 기반으로 클래식의 진화를 주제로 하여 재킷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세 가지 몽클레르 카라코룸 디자인을 소개한다.

이번 리/아이콘을 통해 브랜드 DNA의 핵심 요소인 산에서 탄생한 열정의 표현을 주체로 브랜드의 미래를 만나고, 과거가 현재를 포용하며 시대를 초월한 제품으로 시대의 상징이 되는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몽클레르 리/아이콘 카라코룸 재킷은 올해 9월 14일부터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일부 몽클레르 부티크와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