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서울서 웰빙 캠페인 연다…전소미·태양 참여

330
룰루레몬의 파인드 유어 웰빙 행사에 참여한 전소미& 태양/사진=룰루레
룰루레몬의 파인드 유어 웰빙 행사에 참여한 전소미& 태양/사진=룰루레

전소미와 태양이 룰루레몬의 새로운 캠페인 ‘파인드 유어 웰빙(Find Your Wellbeing)’에 참여한다. 이들은 웰빙을 위한 도전과 개인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솔직담백하게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룰루레몬이 전개하는 파인드 유어 웰빙은 각 개인이 건강한 삶을 계획하고 시작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지난달 26일 발표된 룰루레몬의 세 번째 연간 글로벌 웰빙 리포트(Global Wellbeing Report)에서 발견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정신 건강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사회적 압박, 정서적 문제에 대한 사회적 낙인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11일 팝업 이벤트 프리뷰 행사를 시작으로 4일간 서울에서 진행된다.

10월 11일 서울에서 열리는 ‘파인드 유어 웰빙’ 팝업 이벤트 런칭 행사에는 웰빙을 독려하고 웰빙을 방해하는 요인들을 타파하기 위해 아태 지역의 셀러브리티·운동선수 및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등이 한데 모인다.

특별히 이번 팝업 이벤트 런칭 행사에는 레드벨벳의 예리, 유튜브 채널 위라클(WERACLE)의 박위, 닥터프렌즈 오진승 정신건강의학과 의사를 포함해 현장 전문가 및 룰루레몬 앰배서더가 한데 모인다. 이와 더불어 룰루레몬에서는 게러스 포프 아태지역 부사장(Gareth Pope, Senior Vice President, Asia Pacific), 네이선 챙 아태지역 브랜드 마케팅 & 커뮤니티 부사장(Nathan Chang , Vice President, Brand Marketing & Community, Asia Pacific)이 참여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는 게스트가 건강한 삶으로의 여정을 찾아갈 수 있도록 명상, 커넥션, 움직임 등으로 이루어진 간단한 체험이 마련된다. 팝업 이벤트는 12일부터 14일 서울에서 열리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룰루레몬은 한국에서 열리는 캠페인 런칭 행사를 기점으로 일본, 싱가포르, 태국을 포함한 주요 시장에서 웰빙과 관련한 행사와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