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해진 리복, ‘클럽C 레거시 테슬’ 스니커즈

136

색다른 디자인과 희소성으로 스니커즈 마니아들이 열광할 신상이 출시됐다.

사진=리복
사진=리복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클럽C85’ 스니커즈의 새로운 라인 ‘클럽C 레거시 테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럽C 레거시 테슬’은 리복의 대표적인 코트화 ‘클럽C85’의 프리미엄 라인인 ‘클럽C 레거시’를 국내 고객들의 취향과 니즈에 맞게 새롭게 해석한 제품으로, 탈부착 가능한 유니크한 테슬 장식이 포인트다.  

공식 출시 전 지난 6월 파리패션위크 송지오 24SS 컬렉션, 9월 서울패션위크 피플 오브 더 월드 24SS 컬렉션 런웨이에서 커스텀 제품으로 첫 공개됐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두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파리와 서울 패션위크 무대에서 컨템포러리 룩을 감각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클럽C 레거시 테슬’은 클럽C85 스니커즈 형태를 토대로 리복의 역사를 상징하는 유니언잭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프리미엄 레더와 헤어리 스웨이드 소재를 윗부분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테슬을 추가해 독특한 매력을 강조하는 동시에, 두꺼운 미드솔과 톤온톤의 감각적인 컬러 배색을 밑창에 적용해 리복만의 클래식한 감성을 드러낸다.

‘클럽C 레거시’는 2021년 미국 스트릿 웨어 브랜드 플레져스, 미국 패션 편집숍 ‘보데가’와 콜라보레이션 발매해 인기를 끈 스니커즈다. 

사진=리복
사진=리복

LF는 최근 하이엔드 라인 및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을 활발히 전개 중인 리복 유럽의 글로벌 제품을 국내에 차례로 소개하며 국내 컨템포러리 패션 마니아들을 공략 중이다. 지난 6일 브랜드 헤드 메이너와 협업한 클래식 레더 슈즈, 클럽C의 프리미엄 라인 ‘클럽C FWD’를 국내에 출시하며 리복의 콜라보 경쟁력을 또 한번 입증했다.

+1
0
+1
0
+1
0
+1
0
+1
0